이슈

경찰서 벽 뚫고 돌진한 남성, 양손 번쩍 들어 올려 만세 포즈(영상)

미국 뉴저지주에서 차량을 이용해 경찰서 벽을 뚫고 돌진해 내부를 박살 낸 남성의 모습이 영상을 통해 공개됐다.

출처/ X (구 트위터)

지난 1일(현지시각) AP통신 등 현지 매체는 지난달 20일 인디펜던스 타운십 경찰서 본부에서 발생한 사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 따르면 운전자 존 하그리브스는 SUV를 몰고 경찰서 앞 주차장을 지나 정문으로 돌진했으며 문과 벽을 부수고 테이블과 의자 등 각종 집기를 들이받은 후 차량을 멈췄다.

이에 놀라 사무실 안에 있던 경찰관 두 명이 나왔음에도 존은 움츠리는 기색 없이 자신이 한 행동이 잘한 행동인 마냥 검지손가락을 세우고 두 팔을 번쩍 들어 만세 포즈를 취하기까지 했다.

당시 존의 차량에서는 록밴드 건지 앤 로지스의 노래인 ‘웰컴 투 더 정글’이 틀어져 있던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존이 1년 전 한 여성이 자신에게 최면을 걸었다며 신고를 했는데 이 사건의 처리 결과에 불만을 가져 범죄를 계획한 것으로 보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존은 경찰서를 들이받기 전 여성의 차고에 침입했던 것으로 밝혀졌다.

체포된 존은 현재 1급 테러 혐의 등으로 구금된 상태이며 이 외에도 절도, 폭행, 불법 무기 소지 등의 혐의를 받고 있던 것으로 밝혀졌으며 심지어 2년 전 이미 스토킹과 무단침입 혐의로 처벌받은 전력도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짐 파이퍼 지역 검사는 “하그리브스가 사고 후 차량에서 내려 이 일을 기념한다는 듯 팔을 들어 보였다.”고 말하며 고의로 사고를 냈을 가능성이 크다고 말했으며 “법원에서 최대 종신형을 선고받을 수도 있다”고 덧붙였다.

ps park

Recent Posts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술 마시고 성관계 한다면 OO가 1.4배 더 좋아해 네덜란드 연구진이 모기가 특정 사람을 더 잘…

6일 ago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ai로 생성한 이미지 여수서 20년 인연 배신 여성 흉기 살해한 남성 징역 35년 확정 여수에서…

1주 ago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출처 : 유명한탐정 중국판 유영철 연쇄살인범 정샹푸 범행도구는 얼굴 중국 광둥성 썬타우시에서 여행용 가방에 담긴…

2주 ago

에이즈 감염 택시기사 다수 성관계로 에이즈 전파 시도 충격

출처 : 유명한탐정 에이즈 감염 택시기사 다수 성관계로 에이즈 전파 시도 충격 충북 제천 지역에서…

2주 ago

관악구 식당 칼부림 3명 사망 인테리어 갈등이 문제

이미지 출처 : 뉴시스 관악구 식당 칼부림 3명 사망 인테리어 갈등이 문제.. 서울 관악구의 한…

2주 ago

유승준 한국 입국 비자 소송 또 승리 영사관 발급 거부 철회

스티븐유 유승준 한국 입국 비자 소송 또 승리 영사관 발급 거부 철회할까? 가수 유승준(미국명 스티브…

3주 ag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