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나훈아가 마지막 콘서트를 발표하며 가요계 은퇴를 시사했다.
27일 나훈아는 소속사를 통해 ‘고마웠습니다’ 라는 제목의 편지를 공개했다.
편지를 통해 나훈아는 “마이크를 내려놓는다는 것이 이렇게 용기가 필요할 줄은 미처 생각하지 못했다. 박수칠 때 떠나라는 쉽고 간단한 말의 깊은 진리의 뜻을 저는 따르고자 한다”고 전했다.
이어 “세월의 숫자만큼이나 가슴에 쌓인 많은 이야기들을 다 할 수 없기에 ‘고마웠습니다’ 라는 마지막 인사말에 저의 진심과 사랑 그리고 감사함을 모두 담았다”고 말하며 “긴 세월 저를 아끼고 응원해 줬던 분들의 박수와 갈채는 제게 자신감을 더하게 해줬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이유가 있고 없고 저를 미워하고 나무라고 꾸짖어 주셨던 분들은 오히려 오만과 자만에 빠질뻔한 저에게 회초리가 되어 다시금 겸손과 분발을 일깨워줬다.”고 전했다.
나훈아는 편지 끝에 ‘마지막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라는 문구를 남겨 다가오는 4월에 열리는 콘서트가 그의 마지막 콘서트임을 시사했다.
나훈아는 다가오는 4월부터 7월까지 ‘2024 고마웠습니다-라스트 콘서트’를 개최하며 인천, 청주, 울산, 창원, 천안, 원주, 정주 등에서 열릴 예정이다.
도봉역 벤츠 GTA 사건 영상 확산 고위직 자제설 정체는최근 서울 도봉역 인근 도로에서 벤츠 승용차…
에어서울 비상문 개방 제주공항 이륙 결항 안녕하세요! 여러분, 정말 아찔하고 황당한 소식이 들려왔습니다. ㅠㅠ 2025년…
토토 역배팅 불법 사이트에서 수백억 날려 출처 : 루리웹
와이프에게 3년 간 당한것 같아요
출처 : 웃대 당근 일당 60만원 간병 알바의 정체
여중 여고 여대 나온 여자와 소개팅한 펨코인